프리머니

파울루 벤투 감독 9월 A매치 평가전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발표 본문

카테고리 없음

파울루 벤투 감독 9월 A매치 평가전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발표

나이스로거 2018. 8. 23. 20:55

-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민나섬 가는 방법

- 편도선이 부었을 때 좋은 7가지 음식

- 너도 인간이니 후속 러블리 호러블리 줄거리 및 등장인물

- 훈남정음 후속 친애하는 판사님께 줄거리 및 등장인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파울루 벤투 감독으로 선임됐는데요.



2022년 카타르 월드컵까지로 4년임기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장기적인 플랜으로 준비하고 짧게는 다가올 아시안컵에서 어느 정도의 방향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준비기간은 얼마 안되지만 9월 7일 코스타리카, 11일 칠레와 평가전을 통해 벤투 감독은 대표팀 사령탑으로 데뷔전을 치를 예정으로 우선은 한국 축구대표팀 소집명단을 오는 27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벤투 감독은 22일 FC서울-포항의 프로축구 K리그1(1부리그) 경기를 관전 했으며 오는 25일과 26일 치러지는 K리그1 26라운드 경기까지 보고 나서 27일 대표팀 소집명단을 발표 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A매치 평가전 대표팀 명단에는 에이스 손흥민(토트넘)과 기성용(뉴캐슬), 황희찬(잘츠부르크) 등 월드컵 멤버들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대표팀 은퇴가 거론됐던 기성용 선수도 발탁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 필요한 선수로 조금더 뛰어 줬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한편 이와 함께 파울루 벤투 감독은 카타르월드컵까지 4년의 시간이 있는 만큼 젊은 선수들에게도 많은 기회를 줄 것이라고 기자 회견에서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11월까지 앞으로 총 6번의 친선경기가 있는 만큼 이번 아시안 게임에는 발탁되지 않은 이강인 선수를 비롯해 유능한 젊은 선수들을 과감하게 발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