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3월 분양 봉래 에일린의 뜰 분양가 및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3월 분양 봉래 에일린의 뜰 분양가 및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2. 18. 20:58


부산광역시 영도구 봉래 1구역을 재개발해 공급되는 봉래 에일린의 뜰이 일반분양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서 실시한 조합원 계약에서도 적극적으로 계약을 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봉래 에일린의 뜰은 부산광역시 영도구 봉래동 4가 69-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34층, 12개동, 전용 49~102㎡, 총 1216가구 규모로 공급되며 일반분양은 660가구로 공급된다고 합니다.

 

봉래 에일린의 뜰은 영도구 재개발 사업의 시작이자, 영도구 최대규모로 조성되는 단지라고 하는데요.




영도의 초입 부근에 위치한 만큼 영도대교, 부산대교, 부산항대교를 통해 부산 전역으로 진입이 용이하며, 대교로, 태종로도 인접해 부산 도심까지 이동이 편리한 점 등 교통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또한 부산의 10대 메가 프로젝트 중 핵심인 북항 재개발 사업이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활기를 띨 예정이며, 영도구 뉴타운 사업, 태종대권 종합개발사업, 마린테크노폴리스 조성 등 영도구 내 다양한 호재 등을 바탕으로 향후 미래 가치를 기대해도 좋은 단지로 조합원 계약률도 높다고 보고 있다고 보는데요.


봉래 에일린의 뜰 주변 생활 인프라로는 용두산 공원, 봉래산, 태종대 등이 가까이 있으며, 홈플러스, 롯데마트, 병원, 은행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봉래 에일린의 뜰의 장점으로 영도구가 부산 내 비조정 대상지역으로 정부의 규제가 따로 적용되지 않다 보니 계약 후 6개월이 지나면 전매가 가능하고, 가점제 및 양도소득세 부담도 적어 실거주는 물론 투자 목적으로도 분양 받아도 될 단지라고 합니다.




아이에스동서 봉래 에일린의 뜰의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에 마련될 예정으로 오는 3월 분양된다고 하는데요.


예상되는 봉래 에일린의 뜰 분양가는 조합원 분양가가 평당 850만원으로 일반분양가는 +200 정도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