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민간임대주택 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민간임대주택 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1. 16. 23:35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가 1월 말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모집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개봉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는 서울시 구로구 개봉동에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총 1,089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고 하는데요.



전용면적 59~84㎡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유형별로는 ▲59㎡ 47가구 ▲74㎡ 579가구 ▲84㎡ 463가구 등이며 전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고 합니다.


1월 말 모집 규모는 871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며 나머지 218세대는 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추후 모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는 3~4Bay 평면으로 설계되어 팬트리, 드레스룸, LDK 구조 등 최근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가 적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특별공급 대상에는 3대(代)동반입주(청약자의 직계존비속과 함께 2개 세대 동시신청 가능), 중소기업(구로구, 금천구)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편 ‘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는 지하철 1호선 개봉역이 도보로 3~5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라고 하는데. 


차량 이용 시 왕복 6차선의 경인로로 직접 진출입 가능하고 남부순환로와 서부간선도로를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는 다양한 주거 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확정되었으며 커뮤니티 시설로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에듀센터, 키즈카페, 카페테리아 등이 조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변 생활환경으로 대형마트, 고척스카이돔, 2001아울렛, 디큐브시티 등 생활·문화 시설이 인근에 조성되어 있으며, 도보거리의 경인중을 포함해 반경 1km이내 거리에 중학교 3개소, 고등학교 1개소가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봉역 센트레빌 레우스의 특별공급 청약자는 모델하우스 방문접수뿐 아니라 시행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 19세 이상 무주택세대를 대상으로 공급하며 준공 3개월 전 무주택세대 요건 충족여부를 검증한다고 합니다.

입주민은 최대 8년간 거주 가능하며 보증금 및 월 임대료의 연간 상승률은 5% 이하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구로구 개봉동 168-2번지에 1월 26일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