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후속 하얀거탑 방송 본문

카테고리 없음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후속 하얀거탑 방송

나이스로거 2018. 1. 19. 23:32


드라마 '투깝스'가 시청률 10%를 넘기지 못하고 종영을 했는데요.



투깝스의 결말은 나름 해피엔딩으로 끝이 났고 같은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지만 방송 내내 10%를 넘지 못하고 끝이 났는데요.




조정석, 이혜리, 김선호, 임세미 등이 출연한 투깝스는 조정석과 이혜리의 만남으로 관심을 받기도 했지만 예상 가능한 전개, 이혜리의 연기력 논란까지 겹치면서 많은 관심을 받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속에서도 조정석의 하드캐리는 빛났다고 하는데요.


조정석은 까칠하고 도도한 차동탁(조정석)과 공수창(김선호)의 영혼이 빙의된 뒤의 능글맞은 사기꾼 형사 차동탁의 두 얼굴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배우로서의 내공을 보여줬습니다.



그가 든든하게 중심을 잡은 덕분에 김선호의 연기 또한 활력을 얻을 수 있었고, 결국 '투깝스'에서 남은 건 조정석과 김선호의 브로맨스 뿐이었다는 의견까지 나왔는데요.




아쉬움을 남긴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후속으로 하얀거탑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MBC는 드라마 부문 재정비를 위해 22일~3월8일 월화·수목 미니시리즈 시간대에는 기 방송된 드라마를 방송한다고 하는데요.



투깝스 후속으로 방송될 하얀거탑은 2007년 초 방송한 드라마로 김명민·이선균·차인표·송선미·김보경·이정길·김창완·변희봉·정한용 등이 출연한 작품입니다.




야망을 위해 의술을 펼친 의사 '장준혁'(김명민)의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방송 당시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현재까지도 '최고 의학 드라마'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한편 투깝스 후속으로 방송될 본 월화드라마는 우도환 조이(레드벨벳) 문가영 등이 출연하는 '위대한 유혹자'가 3월 12일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