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OCN 토일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촬영지 알아보기 본문

방송 정보

OCN 토일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촬영지 알아보기

나이스로거 2018.06.15 23:50

- LOL 페이커 이상혁 아시안게임 e스포츠 우승 할까?

- 안전벨트 미착용 벌금 및 벌점 알아보기

- 용현·학익지구 힐스테이트 학익 분양 정보

- 2018 자카르타-팔렘방 실내 아시안 게임 e스포츠 종목 채택


주말 처음 방송을 시작한 OCN 토일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화제입니다.



라이프 온 마스는 시간이동을 모티브로 한 드라마 터널을 생각나게 했는데요.



라이프 온 마스는 동명의 영국드라마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드라마로 갑자기 과거로 가게 된 주인공 태주와 함께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는데요.



과거로 간 주인공 태주의 88년도 모습을 너무 잘 재현해 내 몰입을 할 수 있게 했는데요.



88년도 가상의 도시 '인성'을 배경으로 하는데요.

실제 라이프 온 마스 촬영지는 부산 보수동 골목, 부산 서구, 충남 서천군 장항읍 일대 등에서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충남 서천군은 JSA공동경비구역, 추노 등 유명작 촬영장소로 이름난 곳으로 최근에도 수편의 영화 및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장소섭외 문의가 이어지며 매력적인 촬영지로 각광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장항읍은 일제강점기 때 충남 유일의 쌀 집산항이자 미곡 수탈의 전초기지였던 곳으로 근대 이후 여전히 남아있는 역사의 흔적으로 옛 정취가 그대로 남아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서울지방경찰청으로 나온 부산 국립해양박물관, 1988년도 인성시 서부경찰서는 구 충남도청이 나왔는데요.



옛 충남도청은 대전 근현대사 전시관 등으로 사용되는 곳이라고 하며 32년에 지은 서양식 건물로 등록문화제 18호 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서부보건소로 나온 곳은 부산 강서도시재생열린지원센터라고 합니다.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