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주장 조소현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대표팀 조별리그 일정 본문

카테고리 없음

주장 조소현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대표팀 조별리그 일정

나이스로거 2018. 7. 30. 23:27

- 7월 분양 예정 고성천진 한신더휴 분양 일정 정보

- 훈남정음 후속 친애하는 판사님께 줄거리 및 등장인물

-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 원작 드라마

-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 후보, 전 일본 감독 할릴호지치, 경력, 연봉


2010년 광저우, 2014년 인천 대회에서 모두 동메달을 획득한 여자 축구대표팀 이번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도 동메달 이상의 성적을 노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장 조소현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대표팀 조별리그 일정으로 대만(8월 16일), 몰디브(8월 19일), 인도네시아 순으로 조별리그 경기를 치룬다고 합니다.




이번 주장 조소현을 중심으로 3회 연속 아시안게임 메달 사냥에 나서는 윤덕여호는 안타깝게도 주장 조소현 없이 조별리그 일정을 치르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나서는 20명의 여자대표팀 선수 중 해외파는 총 4명이라고 하는데요.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대표팀의 해외파 선수는 이민아, 최예슬(고베 아이낙, 일본), 지소연(첼시 레이디스, 잉글랜드), 조소현(아발드네스, 노르웨이)가 해외파 합류 선수가 있습니다.




이들 4명의 선수들 합류 일정과 관련하여 조소현은 소속팀 일정으로 인해 조별리그 3경기를 모두 불참하게 됐다고 합니다.



여자 축구 대표팀은 30일 파주 축구대표팀 트레이닝센터에서 소집한다고 하는데요.



4명의 해외파를 제외한 16명이 모일 예정이라고 하며 이민아, 최예슬은 8월 5일 합류, 지소연도 8월 10일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