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울산 대표학군 남구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울산 대표학군 남구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9. 3. 27. 07:00

시티건설에서 29일(금) 분양 예정인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128-1(구 올림피아호텔 부지) 일원에 들어서는 데요. 



청약은 1순위 4월 2일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시공은 두산건설이 맡았으며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8층 2개 동 전용면적 84㎡ 아파트 256가구와 전용면적 32~78㎡ 오피스텔 99실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문수로 위브더제니스’는 우수한 교통여건과 대규모 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단지로 공급되는데요. 



자동차 조선 화학 등 주력 업종의 기업이 입주한 미포국가산업단지와 온산국가산업단지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산•학•연 융합형 연구 특화단지로 조성되는 울산 테크노산업단지가 단지 남측에 위치해 배후수요는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한편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 앞에 위치한 공업탑 로터리는 울산 교통의 요충지이자 남구 문수로 교통의 중심축으로 이를 통해 시•내외로의 접근이 수월하다고 하며 시외 버스터미널과 부산-울산 고속도로 이용도 용이하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옥동-농소 고속화도로는 공사가 진행중에 있으며 동서축 교통망을 확충하는 울산외곽고속도로(2026년 완공 예정)가 지난 1월 예비타당성(예타) 조사 면제사업으로 확정돼 타 지역과의 교통 접근성은 한층 높아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또한 생활 편의 시설도 용이하여 롯데마트 울산점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홈플러스 중앙병원 울산광역시청 등 이용이 편리하며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CGV 울산시외버스터미널 등이 밀집되어 있는 삼산동 일대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장점으로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는 학성고와 울산여고가 도보권에 위치하며 이외 옥동초 신정초 학성중 울산서여중 신정고가 위치하고 있어 울산 대표 학군으로 불리고 있으며 울산 지역의 대표 번화가이자 중심 학원가인 옥동 학원가도 인접한 최적의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의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612-3번지(롯데백화점 건너 편)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