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웹툰 원작 줄거리 본문

방송 정보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웹툰 원작 줄거리

나이스로거 2018. 6. 4. 23:09

- 2018 자카르타-팔렘방 실내 아시안 게임 e스포츠 종목 채택

- 미사강변도시 주상복합 미사역 파라곤 분양가 및 분양일정

- 덕계권역 양산 평산 코아루 2차 6월 분양 정보

- 광주 유스 김정민 잘츠부르크 2군 시즌 3호골


나의 아저씨 후속으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오는 6월 6일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주변에서는 나의 아저씨도 재밋고 좋은 결말로 마무리 되었다고 꼭 보라고 하는데요.



우선 곧 시작할 김비서가 왜그럴까 드라마에 대해 간단히 알아 보겠습니다.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수목드라마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조회수 5천만뷰를 기록한 정경윤 작가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해당 소설 기반의 웹툰 또한 누적조회수 2억뷰와 구독자 49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누렸다고 하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방송 시작 전부터 가상 캐스팅 부터 기대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한편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웹툰 원작 줄거리로 잘생긴 외모에 똑똑하기까지 한 유일그룹 부회장 이영준은 스스로가 잘난줄 알고 나르시즘도 상당한 편이라고 하는데요.



그의 곁에는 9년동안 이영준의 개인, 수행, 의전비서, 때로는 운전기사, 파티 파트너까지 모두 다 하고 있는 능력 만점, 외모 만점의 비서 김미소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둘 사이에는 과거의 기억에 대한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 드라마에는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가 될지 지켜봐야 될거 같습니다.



한편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의 등장인물로는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 강기영 등이 출연하는데요.

남녀 주인공으로 박서준과 박민영이 이영준, 김미소 역을 맡아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