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용현·학익지구 힐스테이트 학익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용현·학익지구 힐스테이트 학익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6. 6. 16:07

- 사전제작 드라마 JTBC 미스 함무라비 시청률

- 장항 이테크 더리브 분양가 및 분양 정보

-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웹툰 원작 줄거리

- 2018 자카르타-팔렘방 실내 아시안 게임 e스포츠 종목 채택


현대건설이 용현·학익지구에 6월 중 힐스테이트 학익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천 남구 학익동 용현․학익7블록 A1에 위치하는 힐스테이트 학익은 지하 2층~지상 40층, 5개동, 전용면적 73㎡~84㎡ 총 616가구로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전용면적별로 △73㎡A 256가구 △73㎡B 147가구 △84㎡ 213가구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실내는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로 설계돼 채광성이 우수하다고 하며 거실과 주방이 이어지는 오픈형 주방설계로 개방감을 높였고, 친환경자재인 ‘E0등급’의 가구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단지는 힐스테이트 IoT(사물인터넷)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기술이 적용돼,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가스 등의 빌트인기기와 IoT 가전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용현·학익지구는 민간도시개발사업으로 260여만㎡ 부지에 주거·업무·상업·문화가 어우러진 도시로 개발된다고 하는데요.




현재 3블록(학익 엑슬루타워)과 4블록(학익 두산위브), 2-1블록(인천 SK스카이뷰)에는 주거시설이 입주해 있는 상황으로 생활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인하점)과 용현·학익지구 내 상업지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용현·학익지구 힐스테이트 학익의 교통편으로는 수인선 인하대역과 수인선 학익역(2019년 개통예정)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며 서울 강남역을 오가는 광역버스정류장이 있어 강남 출퇴근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교육 환경으로는 단지 인근에 용학초, 용현중, 인항고 등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운영 중인 분양홍보관은 인천 남구 소성로 16 2층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며 모델하우스는 인천 남구 독배로 267에 6월 중 개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