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온천장 동래 3차 SK VIEW 6월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온천장 동래 3차 SK VIEW 6월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6. 20. 23:18

- BMW 4세대 뉴 X5 사양 및 가격 정보

- OCN 토일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촬영지 알아보기

- LOL 페이커 이상혁 아시안게임 e스포츠 우승 할까?

- 용현·학익지구 힐스테이트 학익 분양 정보


SK건설에서는 6월 중 동래 3차 SK VIEW을 분양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산 동래구 온천동 183-3 일원에 위치하는 동래 3차 SK VIEW는 지하 5층~지상 39층, 아파트 7개 동 999가구로 공급되는데요.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59~84㎡ 126가구를 일반 분양하며, 오피스텔 1개 동 전용면적 28~80㎡ 444실도 함께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아파트 전용면적 59㎡, 74㎡에는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의 공간을 최대한으로 배치해 실사용 면적을 넓혔고, 전용면적 84㎡에는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강화했다고 합니다. 



오피스텔의 경우 전용면적 28㎡는 빌트인 아이템을 제공해 1인 가구의 편의성을 더했다고 하며 전용면적 80㎡는 아파트와 유사한 평면 구성으로 중소형 타입을 찾는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동래 3차 SK VIEW는 동래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단지가 들어서는 온천장 일대는 동래구의 중심 입지인 만큼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 등이 잘 갖춰져 있어 부산 도시철도 1호선 명륜역, 온천장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풍부한 버스 노선이 지나는 만큼 대중교통만으로 부산 주요 지역을 편리하게 오고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생활 인프라도 편리하여 명륜역 인근에 롯데백화점 동래점, 롯데마트 동래점이, 온천장역 인근에 홈플러스 동래점이 있는 등 도보권 내에 백화점, 대형마트가 있다고 합니다.



동래 3차 SK VIEW의 장점으로 부산 전통의 동래 학군과 가깝다고 하는데요.

온천초등, 동래중, 동해중, 유락여중, 동래고, 대명여고, 동래원예고 등을 비롯해 반경 1㎞ 내외 거리에 무려 10곳이 넘는 초·중·고교가 있어 자녀 통학이 수월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SK건설 `동래 3차 SK VIEW`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수영구 수영동 517번지(민락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