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7월 분양 예정 고성천진 한신더휴 분양 일정 정보 본문

분양 정보

7월 분양 예정 고성천진 한신더휴 분양 일정 정보

나이스로거 2018. 7. 23. 21:54

- 훈남정음 후속 친애하는 판사님께 줄거리 및 등장인물

- 철산 주공 재건축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분양 정보

-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 원작 드라마

-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 후보, 전 일본 감독 할릴호지치, 경력, 연봉


고성천진 한신더휴가 7월 27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하며 분양을 준비 중에 있는데요.




고성군은 작년 ‘봉포 스위트엠’ 분양 전까지 11년 동안이나 새 아파트 분양이 없었던 지역으로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가 지역 최고층 26층, 총 479세대 대단지, 1군 건설사 브랜드 아파트라는 기대감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고성천진 한신더휴는 대한토지신탁㈜가 시행, 한신공영㈜가 시공을 맡아 공급한다고 하는데요.



고성천진 한신더휴는 단지와 가깝게 천진해수욕장이 위치하고, 아름다운 동해바다 조망과 설악산 조망을 세대별로 다르게 누릴 수 있어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단지라고 하는데요.



최근에 고성 천진해수욕장은 한적하면서도 쾌적한 분위기, 서핑 등 해양 레저 스포츠에 적합한 최적의 환경 등으로 서핑 동호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각광받는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교육도 편리하여 단지 바로 앞에는 천진초등학교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중·고등학교는 속초로 학군 배정이 가능하며, 속초 내 대부분의 생활인프라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속초생활권의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고성천진 한신더휴는 단지와 가깝게 속초·고성·양양 지역 최대 규모로 600병상을 갖춘 고성제생병원이 개원 예정에 있다고 합니다.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는 전용 75㎡A,B, 84㎡A,B 총 479세대 대단지로 완성된다. 남·동향 위주의 단지배치, 4Bay(세대별 상이), 광폭주차장 설계(일부 제외)로 생활에 쾌적함과 편리함을 더하며, 단지 내에 휘트니스센터, GX룸,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대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품격 커뮤니티를 갖췄다.



마지막으로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의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2-11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