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10월 분양 우미건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10월 분양 우미건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9. 30. 16:14

- 강원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분양가 및 분양일정

-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민나섬 가는 방법

- 편도선이 부었을 때 좋은 7가지 음식


우미건설에서는 오는 10월 경북 경산 하양읍 하양택지지구 A2블록에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33층, 6개동, 전용면적 84~113㎡, 총 737세대 규모로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 판상형 4베이 설계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일부 세대의 경우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웃들과 담소를 나누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Lynn(맘스스테이션 겸용), 다목적 체육관,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남녀 구분 독서실, 어린이문고 등 교육특화시설, 무인택배시스템, 신재생에너지 시스템 등이 도입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미건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의 특징으로 단지의 최대 장점으로 지하철 개통 호재가 있다고 하는데요.




단지 인근에 대구도시철도 1호선 하양역이 오는 2021년 개통 예정으로, 향후 대구도시철도 1호선이 연장되면 하양역에서 대구 주요 지역을 30~4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힘께 4번 국도를 이용해 대구와 영천 등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한편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주변으로 1만6000명 이상의 고용유발효과가 예상되는 경산지식산업지구(입주 중)와 1만 명 이상 예상되는 경산4일반산업단지(조성 중) 등으로 미래가치를 갖추고 있어 배후 수요도 뒷받침된다고 합니다.



아울러, 단지 주변으로 경산시리도서관, 경산시문화회관, 하양시외버스터미널, 메가박스, 하양삼성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하주초교, 무학중고교, 하양여중고교, 대구가톨릭대 등과 가까워 교육여건도 잘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모델하우스는 대구 동구 동호동 356-2번지에 마련된다고 하며 분양홍보관은 경북 경산 하양읍 대경로 653번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