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보광종합건설 대구 수성 골드클래스 9월 분양 본문

분양 정보

보광종합건설 대구 수성 골드클래스 9월 분양

나이스로거 2018. 8. 26. 15:54

- 파울루 벤투 감독 9월 A매치 평가전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발표

-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민나섬 가는 방법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타이거 JK 특별출연

- 편도선이 부었을 때 좋은 7가지 음식


보광종합건설이 대구시 수성구 중동에 '대구 수성 골드클래스'가 9월 분양 예정이라고 합니다.



총 588세대를 예정하고 있는 대구 수성 골드클래스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 356-7번지 일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수성 골드클래스는 지하 2층 ~ 지상 29층, 6개동 총 588세대 규모로 공급되며 공급평면은 전용면적 84㎡A / 84㎡B / 112㎡ 타입으로 분양을 준비 중입니다.




내부 공간설계는 일부세대에 4bay 4room 혁신평면이 적용되며, 주거공간의 합리적인 사용을 위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적용했다고 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재, 친환경 마감재 사용을 통해 주거 시의 품격도 고려했다고 합니다.


 


수성 골드클래스의 생활편의시설로 대백프라자, 홈플러스, 효성병원, 대구한의대병원, 수성구 보건소, 중동우체국, 들안길특화거리 등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교토망도 우수하여 대구 지하철 3호선 황금역과 어린이회관역을 이용할수있으며 탁 트인 신천대로와 신천동로, 앞산순환도로를 이용한 사통팔달의 교통입지로 쾌속교통망을 누릴수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교육환경도 좋아 인근에 수성초, 동성초, 삼육초, 황금초, 황금중, 대구중, 대구과학고는 물론 가까운 거리에 학원가까지 조성되어 있어 명문 수성 학군에서 아이의 원스톱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인프라 및 탄탄한 내부 구성까지 갖추고 있는 대구 수성 골드클래스는 북구 침산동 156-18에 모델하우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