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장위7구역 재개발 꿈의숲 아이파크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장위7구역 재개발 꿈의숲 아이파크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7. 1. 20:40

- 당신의 하우스헬퍼 후속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

-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줄거리, 구대영 윤두준과 이지우 백진희

- 온천장 동래 3차 SK VIEW 6월 분양 정보

- OCN 토일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촬영지 알아보기


HDC 현대산업개발이 장위7구역에서 분양하는 ‘꿈의숲 아이파크’ 를 오는 7월 분양 예정이라고 합니다.



성북구 장위동 189-3 일원에 조성되는 꿈의숲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19개 동, 1711가구의 대단지라고 하며 이 중 전용면적 59~111㎡, 844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고 합니다.



꿈의숲 아이파크의 타입별 특징으로 전용 59㎡A형은 3베이로 방 3개와 욕실 2개, 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게 설계된다고 합니다.



전용 76㎡는 3베이 판상형 구조로, 안방 드레스룸과 현관 신발장, 넓은 다용도실 등 수납공간이 풍부하다고 하며 전용 84㎡A형은 4베이에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어 대형 드레스룸과 현관, 주방에 풍부한 수납공간이 갖춰져 있어 공간효율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 입주민 취향에 따라 안방 드레스룸 공간을 나눠, 주방 펜트리(유상옵션)로 꾸밀 수 있다고 합니다.



전용 111㎡형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침실 4개와 욕실 2개로 구성된다고 하며 알파룸을 입주민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다고 합니다.


 

장위7구역 재개발 꿈의숲 아이파크는 아이파크만의 가구별 IoT시스템 적용된다고 하는데요.

아이파크 홈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조명, 가스, 도어록, 가구 내 환기, 일괄 소등, 엘리베이터 호출, 날씨 정보, 택배도착 알림, 주차확인 등을 한번에 제어 및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편 꿈의숲 아이파크의 입지적으로 가장 큰 장점은 `북서울꿈의숲`이 가까운 것이라고 하는데요.


약 66만㎡ 규모의 북서울꿈의숲이 단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북서울꿈의숲 안에 있는 꿈의숲아트센터와 상상톡톡미술관 등 문화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교통환경도 좋아 단지 근처로 지하철역이 5개 있어 지하철 6호선 돌곶이역과 가깝고, 1호선 광운대역과 4호선 미아사거리역, 1·6호선 석계역도 마을버스를 활용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향후에는 단지 근처에 위치한 1호선 광운대역엔 GTX C노선도 계획되어 있어 노선이 확정되면 강남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어 개발이 완료되면 단지 주변 지역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꿈의숲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는 성북구 장위동 189-3(사업지 안)에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2월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