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jtbc 예능 효리네 민박2 알바생 윤아, 박보검 본문

방송 정보

jtbc 예능 효리네 민박2 알바생 윤아, 박보검

나이스로거 2018. 1. 28. 02:00


효리네 민박이 시즌2?로 돌아 왔습니다.

방송이 끝나고 나서 안좋은 소식으로 오르내려 다시 방송을 할까 생각을 했는데요.




'다시 제주로 올래?'라는 ‘효리네 민박2’의 포스터 공개와 함께 방송 정보를 알려 주고 있는데요.



효리네 민박은 일반인들도 함께 출연하여 연예인만 출연하는 프로그램 보다는 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좀 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거 같은데요.


이효리 이상순씨의 집에서 민박을 하는 것으로 컨텐츠로 효리네민박 페이지에서 신청을 해서 당첨이 되어야 효리네민박에 참가할수가 있는데 이번에는 어떤 분들이 참여해서 어떤 추억을 만들고 가는지 기다려 지네요.



한편 효리네 민박2에서는 전편의 알바생인 아이유가 아닌 다른 알바생이 출연하는데요.




공개된 포스터에서도 알 수 있듯이 윤아가 이번 방송에서 알바생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이유와는 다르게 운전도 할 줄알고 요리도 할 줄 알아 아이유와는 다른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또한 계절이 겨울인 만큼 다른 풍경도 기대가 되는데요.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윤아는 쌓인 눈을 빗자루로 쓸어 담고, 빨래를 개고, 요리를 했으며 이효리와 눈썰매를 타며 제주의 겨울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한편 윤아와 함께 효리네 민박2 단기 알바생으로 박보검이 출연하는데요.

여름보다 많은 겨울철 일손을 돕기 위해 섭외했다고 합니다.


박보검과 윤아가 출연하는 효리네 민박2는 오는 2월4일 오후 9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