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미스티 후속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손예진 정해인 출연 본문

방송 정보

미스티 후속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손예진 정해인 출연

나이스로거 2018. 3. 21. 22:55

-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분양가 및 청약 일정

- tvN 드라마 무법변호사 출연 배우 서예지

- 장현지구 제일풍경채 에듀, 센텀 분양가 및 분양 정보

-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배우 유인영 매력적인 배우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드라마 제목부터 마음에 드는데요.




미스티 후속으로 방송되는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는 현실적인 연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드라마로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연애 드라마라고 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내용의 현실감 있는 드라마이지만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남녀 주인공이 손예진, 정해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손예진은 드라마 상어 이후 5년만에 드라마 복귀작이라고 하는데요.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에서 손예진은 커피회사 가맹운영팀 대리로 이왕이면 좋은게 좋은 거라는 모토로 살고 있지만 하지만 사랑도 일도 제대로 되는 건 없는 30대라고 합니다.


그런 상황 중에서 서준희가 해외에서 돌아오고 남동생이던 그가 예전과 달라 보이게 된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복귀하는 손예진과 당신이 잠든 사이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린 정해인이 커플로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면 진짜 연애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보여 줄지 기대가 되는 드라마 있니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제작진으로는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 등 '히트 드라마 제조기'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고 합니다.


미스티 후속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첫 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