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안양 만안구 개발 안양 센트럴 헤센 2차 분양 및 청약 일정 본문

분양 정보

안양 만안구 개발 안양 센트럴 헤센 2차 분양 및 청약 일정

나이스로거 2018. 5. 20. 21:29

-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전국 공룡 박물관

- 경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분양가 및 청약 일정

-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줄거리 및 주인공

-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배우 김강우 나이 프로필


안양 만안구 개발 단지인 안양 센트럴 헤센 2차 주거복합단지가 분양 중입니다.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일대 위치하는 주거복합단지인 ‘안양 센트럴 헤센 2차는 지하 5층~지상 최고 24층, 총 661가구 규모로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이 중 아파트는 전용면적 49~66㎡ 132가구,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3~47㎡ 529실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안양 센트럴 헤센 2차는 1차에서 단기 완판으로 가치를 검증 받은 만큼 안정성도 높은데다, 행정업무복합타운 바로 앞에 위치한 최대 수혜단지로 투자가치까지 높은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참고로 행정업무복합타운은 복합체육센터, 노인종합보건·복지관, 만안구청사 등을 비롯해 첨단IT 기업 유치를 통한 기업비즈니스센터가 들어선다고 하며 안양시는 2020년~2024년까지 사업의 착공 및 단계별 준공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양 센트럴 헤센 2차 주변의 교통 환경으로 지하철 1호선 안양역이 가깝고 명학역도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생활 편의 시설로 단지 인근에 이마트, 롯데백화점, 안양 최대 상권인 안양일번가 등도 있다. 또 안양초와 근명중, 신성중·고 등을 비롯해 수도권 3대 명문 학원가로 유명한 평촌 학원가도 인접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안양 센트럴 헤센 2차는 1~2인 가구 및 직장인들을 위해 안양 최초로 조식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하는데요.



입주민 전용 카페테리아에서 영양가 풍부한 식단이 준비될 예정이며, 바쁜 입주민들을 위한 Take out 도시락 서비스도 가능해 호텔식 조식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안양 센트럴 헤센 2차의 청약 일정은 오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안양 센트럴 헤센 2차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양시 호계동 895-5번지에 위치해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