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덕계권역 양산 평산 코아루 2차 6월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덕계권역 양산 평산 코아루 2차 6월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5. 27. 11:02

- 광주 유스 김정민 잘츠부르크 2군 시즌 3호골

- tvN 새 월화드라마 어바웃타임 줄거리 및 등장인물

- 안양 만안구 개발 안양 센트럴 헤센 2차 분양 및 청약 일정

- 경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분양가 및 청약 일정


한국토지신탁이 입지, 교통, 교육, 생활 편의를 갖춘 덕계권역에 양산 평산 코아루 2차를 오는 6월 중이라고 합니다.



구국토건이 시공하는 ‘양산 평산 코아루 2차’는 경상남도 양산시 평산동 589-3번지 일원에 위치한다고 하는데요.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0층, 7개 동, 전용 70㎡·84㎡, 총 405세대 규모로 공급된다고 합니다.  



양산 평산 코아루 2차는 평산공원, 천성산 등인 인접하고 있어 자연 친화적인 단지로 조성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단지 주변으로는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신명초, 평산초, 천성초, 웅상중, 웅상여중, 웅상고 등 초·중·고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학원가가 조성돼 있는 양산 구도심 생활권도 가깝다고 합니다.



또한 인근에 양산시 웅상도서관과 웅산체육공원이 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가까워 쇼핑시설을 도보 이용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내년 완공 예정인 부산~울산 7번국도 우회도로 구간이 개통되면 부산, 울산으로 이동도 편리해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한편 양산 평산 코아루 2차의 내부는 주력 평형인 전용 84㎡ 타입과 실속형 틈새평형인 전용 70㎡ 타입으로 공급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조망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전용 84㎡ 타입은 방과 거실이 모두 전면에 배치되는 4Bay 설계를 통해 탁 트인 개방감과 일조권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내실 파우더룸, 대형 드레스룸, 입주민 취향에 따라 연출이 가능한 알파룸(일부 제외)도 제공하고 있으며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도록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양산 평산 코아루 2차는 오는 6월 분양 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325-4번지에 마련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