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장항 이테크 더리브 분양가 및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장항 이테크 더리브 분양가 및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6. 5. 04:30

-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웹툰 원작 줄거리

- 2018 자카르타-팔렘방 실내 아시안 게임 e스포츠 종목 채택

- 미사강변도시 주상복합 미사역 파라곤 분양가 및 분양일정

- 덕계권역 양산 평산 코아루 2차 6월 분양 정보


6월 1일 장항 이테크 더리브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했는데요.



이테크건설에서 공급하는 장항 이테크 더리브는  충남 서천군 장항읍 창선2리 350-3에 위치하며 서천군에 10여 년 만의 신규분양하는 단지로 장항읍은 장기간 신규 공급이 부재해 노후 아파트 비율이 높고 생활 인프라도 부족해 신규 아파트에 대한 수요라고 합니다.


 

장항 이테크 더리브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7개동, 전용면적 81~84㎡의 총 347가구로 구성되어 전 가구가 소비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했으며,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개방감이 뛰어나며 바다조망(일부 세대)도 가능하다고 하며 2면 개방으로 보다 더 우월한 조망과 일조를 누릴 수 있는 타워형과, 널찍한 4Bay 구조의 판상형이 신 평면으로 구성되며, 112㎡는 4개의 방(공간)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장항 이테크 더리브가 위치하는 서천군 장항읍의 교통환경으로는 장항버스 공용터미널, 장항역(장항선)과 인접하고 있으며 또한, 동서천 IC를 통해 서해안 고속도로와 서천-공주 고속도로로 진입 가능하고, 4번 국도 등도 가까워 경인지역으로의 접근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차량을 통해 장항항, 동백대교(2018.12 개통예정)로의 접근이 용이하다고 하는데요. 

특히 동백대교가 개통되면 군산과 전북지역으로의 이동이 한층 수월해지기 때문에 장항과 군산의 개발비전을 고루 누릴 수 있을 전망이라고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장항선 복선전철사업이 2022년 개통을 목표로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된 단계로, 향후 장항에서 서울까지 1시간 30분 내면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지 주변으로는 다양한 기업과 산업단지가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 수요도 예상할 수 있는데요. 

한솔제지, 퍼시픽글라스, 풍농, LS메탈, 장항원수산업단지, 종천산업단지가 인접해있으며 장항생태국가산업단지가 조성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장항 이테크 더리브 모델하우스는 충남 서천군 장항읍 창선2리 346-1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에서 3일(일)부터 매주 일요일(오후 3시) 3회에 걸쳐 경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분양가는 최저 2억 3천만원 부터, 최고 2억 4천만원대로 책정 됐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