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2018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전북 텐진 경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8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전북 텐진 경기

나이스로거 2018. 3. 4. 00:06


2018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전북현대와 텐진 취안젠 경기가 3월 6일 7시 전주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2018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 2연승을 달리고 있는 전북현대는 1승 1무를 기록하고 있는 텐진 취안젠을 만나 조별리그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기 위한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K리그1 개막전에서도 울산현대를 만나 승리를 하여 좋은 경기 감각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인데요.


또한 이동국 선수도 교체 출전이긴 하지만 계속 골을 기록하여 좋은 컨디션을 기록하고 있어 매 경기 역사적인 기록을 만들고 있는데요.




하지만 2018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을 앞둔 전북현대도 나름의 고민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선수들 간의 호흡과 측면 공격수에 대해 고민이 있다고 합니다.




개막전을 치룬 전북현대는 대표팀 전지훈련으로 완벽하지 못한 호흡으로 울산을 상대로 고전하며 전반을 0-0으로 마치기도 했고 가시와를 상대로 어려운 경기를 펼치기도 했는데요.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전북 텐진 경기가 전북의 홈경기로 예정되어 있는데 점점 경기를 할 수록 호흡도 맞아지고 컨디션도 좋아지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결과로 조별예선에서 좋은 위치를 차지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한편 이번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전북 텐진 경기에서도 이동국 선수 연속 골이 터질지, 또한 새로 영입된 아드리아노나 대표팀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고 이후 골이 없었던 김신욱 선수가 골을 기록할 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지난달 20일 키치SC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 2차전에서 무실점 데뷔를 치른 송범근 선수도 연속에서 경기를 치를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