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GS건설 복현자이 분양가 및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GS건설 복현자이 분양가 및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3. 4. 20:41


대구는 전국에서 미분양 수가 가장 적은 도시중의 한 곳으로 2017년 청약경쟁률이 가장 높았던 도시 중에 하나라고 하는데요.




이곳에 대구국가산업단지 ZOOM파크(줌파크)와 함께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동 210-1번지 일원에 지하 2층에서 지상 최고 17층 8개동 총 594가구의 대구 복현 자이 아파트가 분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중 일반분양은 347가구로 전 가구 모두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공급 된다고 합니다.


복현주공2단지를 재건축해 공급하는 GS건설의 복현자이는 또한 대구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수성구가 투기과열지구로 선정되면서 인접한 북구의 부동산 시장으로의 관심을 받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GS건설의 복현자이는 내부순환로(동북로), 신천대로를 통해 도심으로의 접근이 편리하고, 팔공산IC를 통해 익산포항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지하철 동대구역, KTX 동대구복합환승센터, 대구공항이 생활권 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대구지하철 엑스코선 건설사업을 추진 계획도 있다고 합니다.




한편 복현동은 도시정비사업으로 신흥주거타운이 형성되고 있으며 차량 10분 내외 거리에는 대구검단 일반산업단지와 대구이시아폴리스 산업단지가 위치하고 있어 직주근접의 장점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복현자이의 교육환경은 복현초등학교, 대구북중학교, 영진고등학교, 영진전문대학이 인접하고 있다고 한데요.




그리고 복현자이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것도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했고, 4Bay, 3면 개방형 등의 신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마지막으로 복현 자이의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수성구 황금동 845-1번지에 위치하며 3월 중으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복현자이의 분양가 및 분양일정은 3월 오픈 후 입주자 모집 공고공개 시 확인해보면 알 수 있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