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tvN 새 월화드라마 어바웃타임 줄거리 및 등장인물 본문

방송 정보

tvN 새 월화드라마 어바웃타임 줄거리 및 등장인물

나이스로거 2018. 5. 21. 03:30

- 안양 만안구 개발 안양 센트럴 헤센 2차 분양 및 청약 일정

-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전국 공룡 박물관

- 경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분양가 및 청약 일정

-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줄거리 및 주인공


5월 21일 tvN에서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이 첫 방송됩니다.



이도하(이상윤)와 최미카(이성경)가 그려내는 특별하고도 애틋한 사랑이야기라고 하는데요.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최미카(이성경)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이도하(이상윤)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언젠간 꼭 뮤지컬 무대에 주연 배우로 서겠다는 꿈을 지닌 최미카는 우연히 만난 MK그룹 문화재단 이사장 이도하(이상윤)를 쟁취하기 위해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 귀여운 유혹을 이어가는 엉뚱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어바웃타임의 등장인물로는 주인공인 이상윤, 이성경과 그 가족들을 중심으로 출연하는데요.



이상윤은 MK문화컴퍼니 대표로 이도하를 연기하며 도하네 가족으로 정동환 : 이선문 역 - MK그룹 회장, 아버지

민성욱 : 이도빈 역 - MK그룹 호텔 대표, 장남

정문성 : 윤도산 역 - 여행작가, MK그룹의 숨겨진 차남

김사희 : 김혜영 역 - 이도빈의 아내가 출연합니다.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에서 이성경은 앙상블 전문 뮤지컬 배우로 최미카엘라 역으로 나오는데요.



미카네 가족으로는 나영희 : 진라희 역 - 모친

김로운 : 최위진 역 - 최미카엘라 동생

미상 : 최태평 역 - 부친

미상 : 유꽃분 역 - 할머니 (사망 당시 나이 62세) 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편 이성경은 이번 tvN 새 월화드라마 어바웃타임에서 업그레이드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