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너도 인간이니 후속 러블리 호러블리 줄거리 및 등장인물 본문

방송 정보

너도 인간이니 후속 러블리 호러블리 줄거리 및 등장인물

나이스로거 2018. 8. 6. 20:43

- 주장 조소현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대표팀 조별리그 일정

- 7월 분양 예정 고성천진 한신더휴 분양 일정 정보

- 훈남정음 후속 친애하는 판사님께 줄거리 및 등장인물

- 철산 주공 재건축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분양 정보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러블리 호러블리가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강준의 1인 2역 연기가 돋보인 너도 인간이니가 종영까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후속으로 편성된 러블리 호러블리는 공포와 로맨스를 결합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송지효 주연 드라마로 박시후와 송지효는 각각 톱스타, 드라마 작가로 나와 운명을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는 8월 13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의 줄거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호러+로맨틱) 코미디로 한날한시에 태어난 필립(박시후 분)과 을순(송지효)은 제로썸(Zero-Sum) 법칙처럼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운명공유체’라고 합니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지난해 KBS TV드라마 미니시리즈 경력 작가 대상 극본 공모 당선작으로 많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오는 8월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될 예정으로 총 16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너도 인간이니 후속 러블리 호러블리 등장인물로 유필립 역의 박시후와 을순 역의 송지효가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이와 함께 함은정, 이기광, 최여진, 문수빈, 지승현 등이 출연 합니다.


하하도 특별출연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