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 원작 드라마 본문

방송 정보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 원작 드라마

나이스로거 2018. 7. 12. 18:53

-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 후보, 전 일본 감독 할릴호지치, 경력, 연봉

- 엠코르셋 코스닥 상장, 원더브라 엠코르셋

- 장위7구역 재개발 꿈의숲 아이파크 분양 정보

- 당신의 하우스헬퍼 후속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스케치의 후속작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요즘 인기웹툰이 드라마로 많이 방송되고 있는데요.



그중 최근에는 김비서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데 이와 함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원작을 기반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동명의 원작을 기반으로 기획된 이 드라마는 성형수술로 새로운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예상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성장 드라마라고 합니다. 



임수향과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 등이 출연을 하여 원작의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주인공인 임수향을 중심으로 내용이 전개가 될텐데요.



의학의 힘을 빌려 아름다워진 얼굴로 새로운 삶, 진정한 행복을 꿈꾸는 여자 강미래역을 맡은 임수향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을 거 같습니다.



미래에게는 어린 시절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못생긴 외모 갖고 태어 났는데요.

이를 극복하기 위해 미해는 성형을 통해 아름다운 외모를 얻는다고 합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성형 이후의 삶을 현실적으로 다룰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못생긴 얼굴에서 비롯된 별명 대신, 예뻐졌지만 새로운 별명이 미래를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는 예뻐진 외모로 인한 인생역전이 아닌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로 미래를 비롯해 외모를 바라보는 시선에 대한 다양한 시선을 보여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