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대우건설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 주상복합 단지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대우건설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 주상복합 단지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9. 3. 11. 23:05

대우건설은 3월 '대구 수성구 두산동 81-2번지 일원'에 주거복합단지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아파트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성못 조망권을 갖춘 단지로 자연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 인근을 확인해 보면 풍부한 녹지가 조성돼 있어 그린 premium이 더해질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2013년 생태복원사업을 통하여 연간 800만여명이 찾는 대구의 대표적인 관광지가 된 수성못을 비롯해 수성유원지, 수성아르떼랜드 등도 가깝다고 합니다. 




또 도심 속 생태하천인 범어천도 및 범어공원도 가깝고 단지에서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는 수성못과 앞산 조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 분양 정보로 지하 2층∼지상 49층, 아파트 2개동, 주거형 오피스텔 1개동 등 총 500가구 규모로 공급된다고 합니다.



이 중 아파트는 전용면적 84m² 246채, 109m² 82채, 펜트하우스 4채 등 총 332채이며 주거형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m² 168실이 공급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단지는 대구 지하철 3호선 황금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인데다 동대구로와 수성로가 가까워 대구 도심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고 하는데요.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가 위치하는 대구 수성구는 잘 갖추어진 도로망과 서울 강남 못지않은 인프라를 가지고 있어 대구 시내 최고의 주거여건을 가진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3월 말 분양 예정으로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수성구 황금동 845-2에  위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