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대우산업개발 이안 테라디움 광안 오피스텔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대우산업개발 이안 테라디움 광안 오피스텔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9. 3. 18. 06:30

대우산업개발에서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에 ‘이안 테라디움 광안’ 오피스텔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광안대교 조망권이 장점인 이안 테라디움 광안은 민락동 177-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3층~지상 19층, 1개동, 전용면적 20~28㎡, 총 160실 규모로 지어진다고 하는데요. 




전용면적별로는 20㎡ 8실, 25㎡ 8실, 28㎡ 144실 등 1룸과 1.5룸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실에는 복층형 설계로 실사용 공간을 추가 확보해 공간 활용을 최대화하는 특화 설계가 적용됐다고 합니다.




광안대교 조망권이 장점인 이안 테라디움 광안은 광안리 해변과 맞닿은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어 남향으로 광안리 해변과 광안대교 조망을 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부분의 타입은 조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비치프론트뷰를 확보했다고 합니다.


한편 민락동 일대는 부산광역시를 대표하는 복합 상업·업무지구인 센텀시티와 인접해 있어 생활권 공유가 가능한 입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차량으로 약 10분대면 센텀시티에 닿을 수 있어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몰, 롯데백화점(센텀시티점), 홈플러스(해운대점), 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 영화의 전당 등의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민락동행정복지센터(주민센터)와 민락동복합커뮤니티센터, 수영구민체육센터의 이용도 편리하다. 인근에 국민체육센터, 청소년 문화의 집, 평생학습관 등을 갖춘 수영구 스포츠 문화타운도 들어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교통여건은 부산 지하철 2호선 광안역 역세권 입지와 더불어 주변에 다수의 버스 노선이 경유해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하다고 하며 또 바로 앞 광안해변로를 통해 센텀시티부터 해운대, 서면, 부산역 등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광안대교를 통해 부산·울산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안 테라디움 광안 오피스텔 홍보관은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177-1번지 파로스건물 17층에 위치해 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