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이안 더 부천 모델하우스 오픈 및 분양 일정 본문

분양 정보

이안 더 부천 모델하우스 오픈 및 분양 일정

나이스로거 2019. 4. 18. 23:50

대우산업개발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동 151-6번지 일대에 ‘이안 더 부천’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안 더 부천은 지하 2층~지상 25층 3개동, 전용면적 45~80㎡, 총 219가구 중 126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고 합니다.




이 아파트는 교육, 교통, 편의, 업무시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우산업개발의 ‘이안(iaan)’ 브랜드가 적용된 ‘이안 더 부천’은 원미동에서 약 12년여만에 분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미동은 주변에 인접해 있는 중동과 심곡동, 춘의동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지리적인 입지여건에도 불구하고, 지난 2007년 73가구 규모의 아파트가 분양된 이후 약 12년여동안 새 아파트의 공급이 끊겼다고 하는데요.



최근 삼협연립 및 단독주택 재건축으로 탄생한 이안 더 부천이 공급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이안 더 부천은 풍부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부천 원미종합시장과 원미부흥시장, 이마트 부천점을 비롯해 시민소체육공원, 원미공원, 원미1동 주민센터 등 공공시설이 인접하고 있으며 가톨릭대 부천성모병원, 부천대성병원, 부천시 보건소 등 의료기관도 가까이 있고 로데오거리,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가 있는 중동 생활권역까지 차량으로 약 10분 내 이동이 가능해 편리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안 더 부천은 반경 1km 이내에 6개의 초·중·고교 등 교육시설이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부천북초, 부일초, 원미중학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좋아 인신중동역과 부천역 일대의 대규모 학원가가 가까우며 부천시립원미도서관, 부천활박물관을 비롯해 어린이들이 교통질서와 법규를 배울 수 있는 부천시 어린이교통나라 등 문화·교육 인프라가 매우 우수하다고 합니다.



한편 이안 더 부천은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있으며, 태광과 통풍, 개방감을 향상시켰다고 하는데요. 


도로변에 인접한 중앙 옥외공간을 중심으로 가로경관 및 지역풍경을 누릴 수 있으며 커뮤니티 광장에는 울창한 나무와 잔디밭 등이 조성될 예정이라고 하며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이안 더 부천은 입주민을 위해 안전에서 편의까지 모두 신경을 썼다고 하는데요. 

자녀의 안전을 유의한 지하주차장이 설계되며, 입주민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주차관제 시스템, 주차장 비상벨 등이 갖춰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안 더 부천은 19일 경기도 부천시 원종동 173번지에 모델하우스에서 분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