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계양산 파크 트루엘 분양 및 분양일정 알아보기 본문

분양 정보

계양산 파크 트루엘 분양 및 분양일정 알아보기

나이스로거 2018. 1. 29. 02:00


역세권과 학세권과 함께 자연을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일성건설의 ‘계양산 파크 트루엘’이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 898-5번지 일원에 들어선다고 합니다.




계양산 앞에 들어서는 최고의 인프라(역세권,학세권,숲세권)와 일성건설의 트루엘 브랜드의 더블 프리미엄 효과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계양산 파크 트루엘의 분양개요로 지하 2층~지상 14층의 총 369가구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전 세대가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의 소형 아파트로 구성된다고 하는데요.


이중에서 일반분양 물량은 88세대로 많은 물량이 분양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계양산 파크 트루엘은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곳에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계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의 명산인 계양산과 가까워 자연을 조망할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또한 계양산 파크 트루엘은 교통,교육,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인천광역시내를 비롯해 서울, 부천, 김포 등으로 용이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이 조성되어 있다고 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 계양IC, 경인고속도로 부평IC도 인접해 있다고 합니다.



교육환경도 초ㆍ중ㆍ고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단지 인근으로 계산초, 안산초, 북인천중, 계산고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계양도서관, 경인여대, 경인교대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계양산 파크 트루엘은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소형 타입으로 구성되는 것과 함께 팬트리를 선보이는 등 수납공간을 특화해 입주민의 편의를 더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1월 분양 예정이었던 계양산 파크 트루엘은 2월 분양예정으로 변경되었으며 모델하우스는 인천 계양구 계산동 920-10, 3층(인천1호선 계산역 4번출구, 용선빌딩 3층)에 마련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