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지역주택조합 김포 하이패스시티 코오롱하늘채(가칭)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지역주택조합 김포 하이패스시티 코오롱하늘채(가칭)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4. 24. 23:00

-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 분양가 및 청약일정 알아보기

-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분양 및 모델하우스

- 미스티 후속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손예진 정해인 출연

- tvN 드라마 무법변호사 출연 배우 서예지


지역주택조합 김포 하이패스시티 코오롱하늘채(가칭)가 21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을 진행 중입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571-2번지 코오롱하늘채 홍보관(선수삼거리 인근)에 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사업지는 사업지는 김포한강로를 통해 양호한 서울 접근성과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프리미엄, 한강신도시 생활권 등을 형성하고 있어 미래발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174-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단지는 전용면적 63~74㎥ 총 1147가구로 공급된다고 합니다.



양곡 최초의 대단지 아파트로 단지 주변에 교육시설, 생활인프라, 생태공원 등이 위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김포 하이패스시티 코오롱하늘채는 신양초와 신양중, 양곡중, 양곡고등학교 등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이 갖춰진 멀티 학세권 단지로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축구장 약 8배 크기인 2개의 공원이 주변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양곡도서관과 김포양촌 다목적체육관이 가까워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지역주택조합으로 공급하는 김포 하이패스시티 코오롱하늘채는 도시개발사업(환지+수용=혼용방식) 추진 및 지역주택조합 모집이 동시에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토지가 가장 문제인 지역주택조합으로, (도시개발사업지는) 전체 사업면적의 2/3이상 매입 시 나머지 1/3은 수용 또는 환지방식을 적용할 수 있어 토지 문제의 단점을 어느 정도 보완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지역주택조합은 여러 문제가 있을 수도 있는 만큼 꼼꼼히 살펴보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