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줄거리 및 주인공 본문

방송 정보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줄거리 및 주인공

나이스로거 2018. 5. 9. 22:03

-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배우 김강우 나이 프로필

- tvN 방영 예정 드라마 김지원 컴백 아스달 연대기

- 수입 suv 2018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제원 및 가격

- 5월 분양 대구 힐스테이트 범어 분양 정보


으라차차 와이키키 후속으로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의 줄거리 및 주인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 함무라비는 피부에 와 닿는 현실적인 이야기, 열혈 초임 판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줄거리는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한세상,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 법정 스토리를 다룬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글 쓰는 부장판사’ 문유석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후속 미스 함무라비의 등장인물로는 고아라, 김명수와 함께 라이브에 출연한 성동일과 작은 신의 아이들의 이엘리야, 류덕환, 김영옥, 이원종, 고인범 등이 열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미스 함무라비에서 민사 44 재판부 박차오름(고아라 분), 임바른(김명수 분), 한세상(성동일 분)은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의 법정 드라마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고아라와 김명수의 영리한 연기와 각기 다른 매력이 어우러진 케미스트리로 두 사람의 호흡이 최고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한편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후속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가 5월 21일에 첫 방송될 예정인데요.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종영을 했지만 '미스 함무라비'가 방영하기까지 4주 동안은 힘쎈여자 도봉순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