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분양 및 모델하우스 본문

경제 정보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분양 및 모델하우스

나이스로거 2018. 4. 2. 23:18


e편한세상 순천이 오는 4월 중 분양된다고 합니다. 



대림 산업에서 분양하는 e편한세상 순천 전남 순천시 용당동에 위치한다고 하는데요.

단지는 지하2층 지상 최고 18층 12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605가구로 조성된다고 하는데요.




1, 2단지로 구분되어 구성되어 1단지는 지하2층 지상 18층 10개동, 2단지는 지하1층 지상12층 2개동으로 공급됩니다.



e편한세상 순천은 대형 건설사 아파트가 희소한 순천에서 등장하는 브랜드 아파트로 지역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단지가 들어서는 순천 용당2지구에 위치하여 뛰어난 미래가치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지난해 도시개발구역으로 지정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교육여건도 우수하여 용당초가 단지 바로 앞에 있어 학부모 선호도 높은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이밖에 향림중·효산고·팔마고·순천대가 도보권에 있다고 합니다.


e편한세상 순천의 교통여건으로 인근에 5개 노선의 버스정류장이 있으며 가까운 용당교를 통해 강변로·중앙로를 이용하기 수월하다고 하며 순천역과 종합버스터미널이 가까운 것도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편 단지 내부는 대부분 가구를 판상형·4베이로 설계한다고 하며 내부엔 다용도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다양한 수납 공간을 마련하는 것도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e편한세상 순천의 모델하우스는 2018년 4월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오는 4월 7일 e편한세상 순천X대림미술관 해피 칠드런이 이편한 세상 순천 모델하우스에 열린다고 하는데요.



미리 신청받은 대상자에 한하여 참가 가능하다고 하니 잘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