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평택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 테라스 하우스 분양 본문

분양 정보

평택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 테라스 하우스 분양

나이스로거 2018. 2. 13. 22:33


평택 최초 전세대 와이드형 테라스 하우스 설계되어 공급되는 평택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 테라스 하우스가 오는 3월 분양된다고 합니다.




공원과 저수지 등 쾌적한 자연 환경을 품고 있어 예비 청약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 택지지구 S-2블록에 위치하는 평택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 테라스 하우스는 수요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평면을 제공하며 전 세대를 와이드형 테라스 하우스로 공급한다고 합니다.


효성해링턴 코트 테라스 타입별 단지 구성 및 가구 수로는 지하 1층~지상 4층, 25개 동으로 전체 447가구 중 대다수를 차지하는 전용 84㎡타입(371가구), 1층에만 배치된 전용 93㎡타입(76가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전용 84㎡타입은 다양한 와이드형 테라스 및 3면 개방형, 다락방등 신평면 특화설계가 적용된다고 하며 1층에만 배치된 전용 93㎡타입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나 노년층 등 저층을 선호하는 수요층에 적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단지가 위치하는 소사벌 택지지구는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고 하는데요.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CGV, 평택시청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평택을 대표하는 복합테마 상업시설도 건립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평택 구도심과 인접하고 주변으로 도시개발구역이 다수 포진된 만큼 인프라도 공유가 가능하다고 하며 단지와 가까운 안성과 평택의 경계지역에는 신세계복합쇼핑몰(스타필드 안성)도 들어설 계획이라고 합니다.




효성해링턴 코트 테라스 하우스는 교통 환경도 편리하여 SRT 지제역과 단지를 오가는 간선급행버스(BRT)노선이 예정되어 있어 SRT 지제역을 이용하면 서울 수서역까지 약 20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평택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 테라스 하우스 청약 정보로 평택시는 거주지 제약 없이 청약할 수 있는 전국구 청약지역으로 거주지 제약 없이 청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산2-8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