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철산 주공 재건축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분양 정보 본문

자동차 정보

철산 주공 재건축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7. 15. 20:45

-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 원작 드라마

-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 후보, 전 일본 감독 할릴호지치, 경력, 연봉

- 엠코르셋 코스닥 상장, 원더브라 엠코르셋

- 장위7구역 재개발 꿈의숲 아이파크 분양 정보


대우건설에서는 7월 중 경기 광명시 철산동 철산 주공4단지를 재건축하는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를 분양한다고 합니다.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가 분양되며 경기 광명시 철산동에서 10년만에 새 아파트가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7개 동, 총 798가구 규모로 공급되는데요.



이 중 일반 분양 단지는 323가구가 분양 된다고 하며 전용면적별로는 일반분양 기준 59㎡ 164가구, 84㎡ 153가구, 105㎡ 6가구 등이 공급된다고 합니다.



한편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고 하는데요.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포베이 4Bay와 수납공간을 특화한 3bay 등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단지가 위치하고 있는 교통 여건은 지하철 7호선 철산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라고 하는데요. 지하철 이용 시 가산디지털단지역까지 5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고속터미널역, 강남구청역 등 강남권까지 30분대에 닿는다고 하며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KTX 광명역 등도 가까워 수도권 도심 및 광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고 합니다.



교통여건과 함께 단지는 철산역 주변 중심상업시설과 인접하고 있어 광명시청, 광명경찰서, 철산동 우체국, 주민센터 등 관공서도 가깝다고 합니다.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는 교육여환경도 우수하여 단지 옆으로 광덕초교, 안현초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하안북중, 철산초·중, 진성고, 광명중·고 등 광명 8학군을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16-1번지에 위치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