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김은희 작가 사극 좀비 판타지 킹덤 등장인물 본문

방송 정보

김은희 작가 사극 좀비 판타지 킹덤 등장인물

나이스로거 2018. 2. 1. 23:01


싸인,유령, 시그널 드라마로 잘 알려진 김은희 작가가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를 통해 신작을 방송한다고 하는데요.




넷플릭스를 통해 방송하므로써 국내 시청자 뿐만 아니라 전 세계 190개국 9천만 가입자에게 동시에 방영된다고 하는데요.



킹덤을 방송한다고 합니다.

장르는 사극 좀비 판타지라고 하는데요.



사극 좀비 판타지 킹덤은 6부작으로 제작되며 조선의 왕세자가 의문의 역병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나라 전체를 위협하는 잔혹한 진실을 밝혀내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집필은 완료되어 있다고 하며 김은희 작가의 킹덤은 원작이 있는 드라마로 버닝헬 신의나라를 원작으로 한다고 합니다. 



한권에 두개의 이야기가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로 제작되는 신의 나라와 함께 버닝헬은 영화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하니 지켜봐야할 듯합니다.



한편 6부작으로 제작된다 하여 너무 짧은게 아닌가 했는데 대신 시즌제로 제작되어 3시즌으로 방송된다고 챙겨볼 수 있는 드라마가 생기거 같아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넷플릭스에서 방송예정인 킹덤은 등장인물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요.




역병을 조사하는 왕세자 역으로 주지훈, 조정의 실세 조학주 역에는 류승룡, 왕세자를 돕는 서비 역 배두나가 캐승팅되어 출연한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기업인 넷플릭스가 100억이 넘는 돈을 투자하였다고 하니 기대하고 기다려봐도 좋을 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