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믿고보는 배우 이보영 마더, 일본 마더 결말 본문

방송 정보

믿고보는 배우 이보영 마더, 일본 마더 결말

나이스로거 2018. 2. 17. 21:03


흥행 보장 배우 이보영 출연으로 이슈가 된 드라마 마더는 일본 드라마 마더를 리메이크한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라는 내용으로 2018년 tvN의 기대작이라고 합니다.




일본의 드라마 마더를 리메이크한 드라마로 한국판 마더의 결말을 알고 싶다면 일본 마더 결말 알아보는 것도 좋을 듯 한데요.




물론 한국판 마더는 리메이크 드라마로 일본판 마더와 내용 부터 결말이 다를 수 있지만 알아보겠습니다.




학대를 받는 아이를 우연히 그반 임시선생님을 데리고 와 맡게 된다는 이야기는 우리나라와 일본이 거의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일본 드라마에서는 다양한 엄마가 나오면서 엄마의 희생과 아름다운 모습을 잘 표현해 내었고, 엄마라는 이름이 무겁다는 것을 절실하게 보여준다고 합니다.




자신의 혈육이 아니지만, 학대받은 아이를 데려와서 그 아이의 엄마가 되는 주인공 또한 아이 시절 친엄마에게 버림받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나중에 그녀는 자신이 버림받은 것이 아니었다 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따뜻한 결말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 드라마에 나오는 허율 양도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판 마더도 일본 마더 결말처럼 따뜻한 마무리로 끝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