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니

블록형 단독주택 운양역 라피아노 2차 분양 정보 본문

분양 정보

블록형 단독주택 운양역 라피아노 2차 분양 정보

나이스로거 2018. 2. 24. 23:02


작년 분양돼 주목을 받았던 블록형 단독주택 ‘운양역 라피아노 1차'에 이어 운양역 라피아노 2차가 분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운양역 라피아노 2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통해 방문 및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라피아노 북유럽 컨셉 단독주택 브랜드로 태영건설과 분양 시행사 RBDK에서 견본주택 문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분양하는 라피아노 2차는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1286-7번지에 위치한다고 하며 전용 84㎡단일면적으로 총 104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라피아노 2차는 '땅콩집(한 필지에 두 세대가 들어선 주택)'이라고 불리는 듀플렉스하우스 전문가로 알려진 조성욱 소장이 메인 건축가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단지형 단독주택 ‘운양역 라피아노 2차’는 테라스, 윈터가든, 루프탑 등 개성 넘치는 특화시설과 태양 에너지를 이용한 벽난로, 넓은 주방, 활용도 높은 포이어 공간 등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윈터가든은 최근 일반화 되고 있는 파티문화를 외부의 방해 없이 내 집 정원에서 가족, 지인들과 오롯이 누릴 수 있어 트렌디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한편 운양역 라피아노가 들어설 운양지구는 김포한강신도시 구래, 장기, 운양 3개 지구 중 지리적으로 서울과 가장 가깝다고 하는데요.




교통여건은 올해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돼 대폭 개설될 전망이며, 단지에서는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교육여건도 잘 갖춰져 운양지구 내 명문 사립유치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공원길을 따라 도보로 하늘빛초ㆍ중교를 통학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1306-7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며 상담 문의는 1800-0057로 하면되면 된다고 합니다.


Comments